디오피스홈
 




 


디오피스는 동일 인실의 경우에도 다양한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
근무 패턴에 따른 최적의 업무공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원활한 시설운영에 지장을 주는 업종은 입주가 제한될 수 있으며
거품없는 착한 비용으로 입주회원께 모든 혜택을 돌려드립니다.




대 상
  상주형 사무공간이 필요없는 비상주 서비스
  사업장주소지 또는 영업인허가, 우편물 및 택배 수신주소
  식품 및 농수산물 유통, 의료기기 판매를 위한 영업허가증 발급
  우편물/택배 수령대행 및 공용업무공간 무료 이용
  재택근무자, 투잡, 연락사무소, 영업등 외근 업종
서비스
  사업자 등록으로 사업장 주소지 활용
  우편물 수령 및 주1회 무료 포워딩 서비스
  사업장 확인을 위한 관공서, 금융기관 실사지원
  공용 업무공간 20Hr/월 무료 이용 : 회의실, 코워킹존, OA실, 휴게실
  팩스, 프린터/스캐너/복사 무료 이용
  이용시간 : 평일 09:00~18:00
비 용
  사업자유형, 결제조건 옵션별 이용료 상이
  기본계약기간 3개월 이상
  예치금 및 이용료